나눔카

자주찾는질문

자주찾는 질문

질문은 언제든 바뀔 수 있습니다.필요한 질문이 없을시 1:1문의, 공지사항 메뉴를 이용해주세요.
휴대폰 인증이 실패됩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1. 현재 사용하시는 휴대 번호와 회원 정보 내 기재되어 있는 휴대 번호가 동일한지 확인 해주세요!
2. WI-FI 상태가 아닌 데이터 통신 상태로 기기인증을 시도해주세요!
※ 메시지 팝업 화면 내, 전송버튼 미 선택 상태에서 일정시간 경과 시 인증 불가
위 내용 확인 후 휴대폰 기기 인증 실패가 발생되시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,
기기 인증 SMS 발송 화면을 캡처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휴대폰 기기 인증에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면허 등록 방법과 기준을 알려주세요.
만 21세 이상 + 면허 취득 1년 경과 시 운전면허증 등록이 가능합니다.
※ 단, 면허증 재발급으로 발급일이 1년 미만인 경우 고객센터로 구비서류를 전달주시면 승인 처리가 가능합니다.
분실물이 발생했을 때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차량 반납이 완료된 이후 10분 간 "분실물 찾기" 스마트키를 통해 분실물 회수가 가능합니다.
[주의]
나눔카에서는 발생되는 분실 물품의 배상 책임이 없습니다.
차량에 주유는 어떻게 하나요?
나눔카는 차량 내 배치된 주유카드로 주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※ 회원 개인 카드/현금으로 결제된 주유비는 영수증 없는 경우 또는 결제 후 3개월이 초과한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사고 접수 과정을 알려주세요.
사고 발생 즉시 고객센터(080-2000-3000)로 사고 접수를 진행 해주세요.
차량 반납 방법을 알려주세요.
1. 그린존 위치 확인 : 정상 위치 반납 준수
2. 시동 상태 확인 : 시동 OFF 상태
3. 도어 상태 : 차량문이 정상적으로 닫혀 있고 잠금된 상태
4. 충전기 연결 및 충전상태 (전기차에 한 함)
+ 개인용품 및 쓰레기 수거, 분실물 체크
+ 반납처리 후 1~2분 내에 반납처리 완료 문자 수신상태 확인
1:1 문의 하기
Top

제휴 문의

제휴 문의는 bjm4256@gmail.com 로 보내주세요. 아래의 내용을 포함하면 더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제휴 안내 보기